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 온라인 사업 돌입, PB '‘비 언더바(B_)’ 런칭

SSF샵에서 단독 판매 및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쇼룸 마련

BEAKER의 온라인 전용 라인 ‘비 언더바(B_)’                                       
BEAKER의 온라인 전용 라인 ‘비 언더바(B_)’                                       

 

코로나19 여파에도 1천억대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비이커'가 온라인 전용 라인을 신규 런칭하고 비대면 사업을 확대한다.

올들어 매출이 10% 이상 늘어나 주목을 받고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최근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몰의 폭발적인 성장 추세에 발맞춰 밀레니얼소비자 공략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새롭게 런칭했다.

8일 공개된 ‘비 언더바’는 공백을 의미하는 기호로, 비이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 시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공백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라인(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상품을 ‘비 언더바’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트렌디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535 고객을 겨냥해 비이커 상품 대비 가격을 60% 수준으로 책정했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비 언더바’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는 ‘비 언더바’ 쇼룸을 마련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비이커는 올 가을겨울 시즌 ‘비 언더바’ 컨셉을 ‘관계(Relationship)’로 잡았다.

톤 다운된 컬러감과 여유있는 젠더리스 실루엣으로 관습을 넘어선 관계를 재정의했다.

‘비 언더바’는 오버사이즈 맥코트와 싱글코트, 세미오버핏의 피코트와 트렌치코트, 오버사이즈 재킷, 데님 팬츠, 카디건, 셔츠, 스웨터, 목걸이 등 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송태근 비어커 팀장은 “비이커는 MZ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전개,. 이번 '비 언더바’ 출시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고 패션에 관심이 있는 젊은 층에게 유니섹스 컨셉의 동시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조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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