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SESA) · 세라피 · 퓨어슬립 등 기능성 침구 제품 및 리빙용품 최대 60% 할인

토탈 리빙기업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와 ‘세라피’, ‘퓨어슬립’ 등이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 ‘세사 블랙페스타’를 진행한다.

‘세사 블랙페스타’에서는 자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제품 및 리빙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특가전에서 세사는 최근 급증하는 ‘홈퍼니싱족’의 수요에 발맞춰 기능성 침구 제품뿐 아니라 낮잠 이불, 쿠션, 소파 패드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특가 상품은 ‘라이언킹 토퍼형 낮잠이불세트’로 웰크론의 고밀도 극세사 원단 ‘웰로쉬’를 적용해 각종 호흡기 질환의 원인인 실내 집먼지진드기을 원천 차단하여 기관지가 약한 아동들의 어린이집 낮잠 이불로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비트모달차렵이불’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 소재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이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 면 소재에 비해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이외에도 ‘세라피’의 차렵이불과 기능성 패드, ‘퓨어슬립’의 쿠션과 소파 패드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는 웰크론의 리빙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