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25일 2주간 매일 선찬순 천 명씩 참여 가능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티튜드가 젖병세정제(주방세제)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0원 체험딜’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원하는 향을 선택해 펌프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천 명씩 총 1만 명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티튜드는 리틀리브즈/베이비리브즈 제품 1+1 이벤트, 유아전용 세제(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무료 배송 등 8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0원 체험딜’로 만나볼 수 있는 에티튜드 주방세제는 코코넛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순한 1종 주방세제다. 두 배로 고농축해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으며, 소량만 사용해도 세척력이 우수해 젖병의 유성분도 말끔하게 설거지가 가능할 만큼 젖병세정제로도 인기다.

최근 녹색소비자연대의 검사 결과에 따르면 에티튜드 주방세제는 타 브랜드 대비 계면활성제 수치는 낮으면서(11.8%) 생분해도는 높은(93%) 테스트 결과를 받아, 잔여 세제 걱정 없이 설거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제품으로 ECOLOGO와 PETA 비건 로고를 획득한 바 있다.

에티튜드 제품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