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칠까바, 구독할까바’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골프칠까바’를 런칭했다.

까스텔바작은 ‘골프’는 상대적으로 높은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스포츠라는 선입견을 탈피해, 증가하고 있는 영골퍼 등 다양한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유투브 개국을 하게 됐다.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패션브랜드가 패션 및 골프, 라이프에 대한 콘텐츠 영상을 통해 상호소통에 나선 것은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시도라는 평가다.

유튜브 채널 ‘골프칠까바’에서 ‘까바뉴스’는 IR담당 직원이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던 기업 소식과 후원 선수들의 스포츠 뉴스 등을 전달한다. 방송에 출연하는 사람들 역시 까스텔바작과 함께 하는 셀럽들 및 브랜드 직원들이다,

까스텔바작은 유투브 개국을 통해 ‘Play Golf’, ‘Play Art’, ‘Play Lif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들과 함께 즐기면서 소통하는 ‘Play’를 전개할 예정이다.

앞으로 ‘골프칠까바’에서는 IR 주가 관련 정보는 물론 골프웨어 패션 브랜드로서 △생생한 골프 소식 △신상 리뷰 △매장 털기 △룩북 △레슨 컨텐츠 등 ‘패션’과 ‘골프’를 중심으로 명랑 골퍼들을 위한 아트하고 위트있는 콘텐츠를 방영할 예정이다.

현재 ‘골프칠까바’는 개국 하루 만에 조회수 5천에 댓글 200여 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오는 27일까지 까스텔바작 개국 축하 댓글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골프 모자 및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