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젝시믹스를 넘보는 브랜드 '믹스투믹스'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는 '레트로힙 스트릿웨어’ 믹스투믹스를 통해 자사 브랜드 젝시믹스의 아성을 이어갈 컨템포러리 패션으로 육성한다

힙&섹시&미니멀 뉴트로 스트릿웨어로 탄생한 믹스투믹스(MIX2MIX)는 애슬레저룩에 이어 화려한 컬러와 스포티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언더웨어, 비키니웨어까지 새롭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활동적인 퍼포먼스 기능과 톡톡 튀는 컬러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다. 기존 요가웨어와는 달리 새로운 액티브웨어 포지셔닝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은 속옷을 일상 운동복으로도 믹스 앤 매치하여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크로스믹스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믹스투믹스 특유의 힙한 레트로 스타일과 총 13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화려한 컬러감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향균효과, 천연성분 함유코튼 및 흡한속건 기능까지 겸비한 에어로실버 소재와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닿을 수 있는 향균코튼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넥 라인부터 옆 가슴라인까지 바스트를 탄력적으로 잡아주기 위해 물방울 쉐입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액티브한 매력을 북돋아줄 수 있는 아웃밴드로 허리라인은 잘록하게, 바스트는 더욱 볼륨감 있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감각적인 2종의 6컬러들과 메쉬 소재, 드라마틱한 각선미를 살려줄 하이컷 디자인을 적용한 비키니웨어도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첫 런칭된 언더웨어 라인은 유니크하고 레트로한 믹스투믹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이어진 독보적 매력을 어필한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스트릿 액티브웨어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제품 라인업과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믹스투믹스 외에도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성공적으로 전개, 올해가 전 브랜드에 걸쳐 본격적인 성장의 해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