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심 핸드백,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이달 20일까지 색다른 콘셉트로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 ‘비케이비씨’는 유통구조와 마케팅을 차별화해 상품을 제안한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이곳은 BKBC의 제품과 함께 디스플레이도 변경해 입주사 및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을 준다.
BKBC 팝업스토어는 2주간 진행된다. 1주 차에는 BKBC의 히트 아이템인 ‘크루아상백’을 중심으로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만날 수 있다.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스타일링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주 차에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캔버스 소재 중심의 ‘캔버스백’라인과 ‘드럼백’을 만날 수 있다. 캔버스백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라인 포인트가 있어 데일리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드럼백은 트렌디한 실린더 형태에 BKBC 시그너처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숄더 혹은 클러치로도 연출 가능하다.
비케이비씨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가격 할인 등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편 비케이비씨는 올 상반기에 29CM, W컨셉에 입점했으며, 최근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 입점을 확정한 바 있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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