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비키니 등 레오파드와 플라워 프린팅 적용한 7가지 스타일 제품…오는 21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사진 제공 = 쥬시쥬디
사진 제공 = 쥬시쥬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5PENING)과 협업해 ‘2020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쥬시쥬디는 지난 2018년부터 오프닝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여름마다 트렌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패턴과 오프닝의 전문성이 만나 여유로운 휴양지 콘셉트의 제품들이 탄생했다.

’2020 리조트 컬렉션’은 메인 패턴인 ‘레오파드 프린트’와 ‘플라워 프린트’ 두 가지 패턴을 적용한 비키니, 원피스 등 총 7가지 스타일.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레오파드’ 스타일은 쥬시쥬디만의 재해석을 통해 전반적으로 밝은 옐로우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한층 젊고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플라워’ 스타일은 패턴의 언밸런스한 배치를 통해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원피스와 비키니 등에 전반적으로 프릴 디테일이 추가되어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쥬시쥬디는 이번 오프닝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총 7개의 주요 매장에서 ‘2020 리조트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원하고 강렬한 열대 우림에 온 것 같은 분위기의 ‘트로피컬 아일랜드(Tropical Island)’를 테마로 도심과 휴양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및 바캉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레오파드 패턴을 발랄하고 상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해, 애니멀 프린트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행과 휴가에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에서 자신만의 슬기로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윔웨어부터 리조트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2020 리조트 컬렉션’은 지난 5일부터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TBH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쥬시쥬디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