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 등 최대 30% 할인

세사퍼피 여름 시즌 신제품
세사퍼피 여름 시즌 신제품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기능성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세사퍼피(SESA PUPPY)’가 반려동물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스(ICE)’ 제품을 출시했다.

세사퍼피 아이스 제품은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과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이다.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은 슈퍼 냉감 섬유를 사용하여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반려동물의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꺼지지 않는 밀도의 분사형 메모리폼 충전재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체형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미끄럼방지 바닥 처리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은 반려동물용 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 방석으로, 기존 ‘알러빗하우스’ 제품 사이즈에 맞춰 출시되었다. 앞면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며, 뒷면은 알레르기 방지 고기능성 소재 ‘웰로쉬’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웰크론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웰크론몰’에서 세사퍼피 아이스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세사퍼피 알러빗하우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아이스 방석을 무료로 증정한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지난 1월 세사퍼피 론칭 이후, 여름용 메모리폼 방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스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웰크론은 세사퍼피를 통해 시즌별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출시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사퍼피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숙면을 생각하는 브랜드’를 모토로 개발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