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그래픽, 포인트 라벨 디자인으로 스타일 잡고 폴리 소재로 시원함까지 살렸다!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라인 출시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라인 출시

리바이스키즈의 여름용 스포츠웨어 라인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캐주얼과 스포티함을 갖춘 스포츠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 라인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캐주얼룩으로 더워지는 날씨 속 입기 편한 스포티함까지 잡아 올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그래픽 티셔츠’는 전면의 리바이스 그래픽과 포인트 라벨을 부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으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4가지다.

한 여름까지 입기 좋은 ‘그래픽 로고 민소매 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넥 라인과 팔 부분에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바스켓볼 쇼츠’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템이다. 폴리 소재로 통풍성이 우수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바지 밑단을 따라 리바이스 로고 테잎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가미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스포츠웨어 라인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코디 고민 없이 단벌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리바이스키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