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개막한 KLPGA 챔피언십, 엘르골프 후원 선수 황율린, 이정화2 프로 출전!

김태훈 프로
김태훈 프로

 

‘엘르골프(ELLE GOLF)’가 KPGA 김태훈, KLPGA 황율린, 이정화2, LPGA 지은희를 포함한 총 4명의 투어 프로를 후원하면서 지난 14일 KLPGA 챔피언십에 출전한 황율린, 이정화2 프로와 필드 퍼포먼스를 통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독립문(대표 홍인숙)의 골프웨어 브랜드황율린, 이정화2 프로가 출전하는 이번 KLPGA 챔피언십은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전 세계 투어가 중단된 지 3개월 만에 한국에서 14일 개막했다.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5월 17일까지 4라운드 경기로 진행 중이며 전 세계의 주목 받고 있다.

[KPGA 김태훈, LPGA 지은희, KLPGA황율린, 이정화2]

 황율린 프로는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로 필드 위 모델로 불리며 지난 시즌 최종전에서 우여곡절 끝에 2020시즌 풀시드를 확보했다. 인형 같은 외모와 밝은 성격의 이정화2 프로 역시 지난해 시드전을 통해 2020시즌 정규투어 시드를 확보하며 이번 시즌 하와이 전지훈련으로 얼마나 성장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코로나 19 여파로 중단돼 장시간 휴식을 취하고 있는 LPGA 지은희 프로와 KPGA 김태훈 프로는 다가올 투어를 위한 대비 중에 있다. 특히 김태훈 프로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엘르골프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숨겨놓았던 장타 비결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엘르골프 후원선수들.
엘르골프 후원선수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