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 여성 리더 30인에게 듣는 삶의 조언

시행착오 거친 성공 스토리 전달로 지친 20·30세대에 힘을 주는 아낌없는 멘토링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 광고 카피로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30년간 응원해온 여성복 베스띠벨리가 여성 리더 30인의 인생스토리를 담은 팟캐스트가 화제디.

 ㈜신원(대표 박정주)은 베스티벨리의 팟캐스트 채널인 '아프로디테'를 개설했다.

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줄인 것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은 주인공 30명을 선정, 세상의 한계와 틀을 깨고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통해 아름다운 프로가 된 여성 리더 30인의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인터뷰 형식으로 운영한다.

인터뷰 진행은 이진희 아나운서가 맡는다.

특히 사회적으로 성공한 여성 리더 30인의 인생 스토리를 넘어 그녀들의 시행착오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지쳐있는 2030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아름다운 프로 1호~4호, 좌측부터 김지수 기자, 이랑주 대표, 김지영 COO, 신은경 교수]

아름다운 프로 1호는 조선비즈의 김지수 문화전문 기자로 2015년부터 연재되어 200만 명 이상이 읽은 심층 인터뷰 칼럼 ‘김지수의 인터스텔라’를 연재 중인 그녀는 ‘아름다운 프로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정중함’이라 답하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정중함을 기반으로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이 아름다운 프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프로 2호는 죽어가는 장소도 살려내는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비주얼 머천다이저 이랑주 대표, 3호는 S그룹의 최연소 30대 여성 임원 출신으로 잘 알려진 라엘의 김지영 COO로 선정되었다. 최근 공개된 아름다운 프로 4호는 ‘KBS 뉴스’의 메인 앵커로 활약했던 차의과학대학교의 신은경 교수로, 지금까지 네 명의 아름다운 프로와 함께 그녀들의 이야기를 ‘아프로디테’에 녹여냈다.

베스띠벨리는 아름다운 프로로 선정된 30인에게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미와 사랑의 여신인 ‘아프로디테’를 형상화한 감사패를 전달한다.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가 담긴 ‘아프로디테’는 팟캐스트, 팟빵,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매주 목요일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30년간 응원해온 베스띠벨리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지, 아름다운 프로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30년간 이어오고 있다”라며 “이번 ’아프로디테’ 팟캐스트 운영을 통해 그에 대한 해답을 찾고, 소비자와 청취자 모두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바람에 이번 프로젝트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띠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besti_belli/)을 통해 선정된 아름다운 프로들의 친필사인이 담긴 저서 증정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