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에이랜드 브랜디 어라운드코너 등 속속입점

올 봄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런칭후 신규답지 않은 빠른 성장을 과시하고 있는 핑크파인애플(대표 배수향)이 2020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핑크파인애프를은 런칭 전 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 1020세대의 큰 지지를 받으며, 다양한 유통망의 러브콜을 받아 현재 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에이랜드, 브랜디, 어라운드코너 등등 굵직한 온라인 플랫폼을 입점해, 런칭3개월만에 큰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오는 8일 공개된 여름 캠페인은 레트로 플레이그라운드(RETRO PLAYGROUND)를 컨셉으로 과거의 기억을 그리워하며, 과거로 회귀하고 싶은 요즘 세대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핑크파인애플 측은 "학교도 못가고 친구들과 함께 놀던 곳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혼자서도 즐겁게 즐기고 있는 컨셉으로, '혼자서도 외롭지 않아요~~'를 러블리함과 시크함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핑크파인애플의 강점인 베이직하고 스타일리쉬 하면서,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 단품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편안하고 이지(easy) 하면서 엣지있는 코디네이션을 완성시킬 예정.

구매고객 대상 데일리에코백과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020 SUMMER PINKPINEAPPLE
2020 SUMMER PINKPINEAPPLE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