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몰 보리보리가 오는 10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까지는 모바일 앱 전용 7% 중복 할인쿠폰을, 10일까지는 PC와 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5%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1회 다운로드 ,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의 사이트별 행사상품 구매시 이용가능하다.

효도선물로 인기가 좋은 제품들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AHC, 설화수의 화장품 세트와 한삼인, 이경제의 건강보감, 정원삼 등의 각종 건강보조식품과 영양제에 대해서는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리보리에서는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모이몰른, 밀크마일, 삠뽀요, 해피프린스는 2세 이하 베이비용 의류를, 아디다스, 주니걸즈, 키스포는 초등학생용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2~9세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백화점 및 아울렛 브랜드와 소호 브랜드가 각각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베베드피노, 컬리수, 팬콧 등의 브랜드 아동복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키즈 패션을 판매하는 젤리스푼, 월튼키즈, 문케이크의 제품이 마련돼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선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을 위한 엄선된 브랜드 패션 아이템들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쿠폰할인 혜택까지 더해 실속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