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케이크, 명품백 등 특가 제공“

이랜드몰이 오는 22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이득데이’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 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득데이에서 이랜드몰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오전 9시 QCY 블루투스 이어셋 T5 △오전 11시 (CU) 광동 비타500(100ml) △오후 1시 BHC 뿌링클+콜라 1.25L △오후 3시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1호) △오후 5시 프라다 포코노 클러치/파우치백 등이다.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반값 쿠폰 행사도 풍성하다.
이랜드몰은 시간대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오전 9시 LG/삼성 외 가전브랜드 △오전 11시 레고 △오후 1시 로엠 △오후 3시 구찌/프라다/생로랑 외 럭셔리갤러리 △오후 5시 아디다스/뉴발란스 외 스포츠 브랜드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500여 종의 ‘극한 특가’ 상품은 온종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슈펜 어린이날 기념 슈즈&잡화 기획전 최대 71% 할인 △미쏘 봄맞이 재킷&블라우스 1만 원대 특가전 △스파오 콜라보 상품 특가전 최대 70% 할인 + 단 하루 5% 추가 할인 △유명 뷰티 연합 화장품 대전 [설화수/헤라/디올 외] 최대 75% 할인 △정관장 홍삼정 로얄/에브리타임 외 최대 61% 할인전 △어린이날 맞이 아동 캐릭터 코스튬 의류 및 드레스 특가전 등이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봄맞이 의류와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기획한 행사”라며,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통해 의미 있는 가정의 달을 맞으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