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이색 공간 문화 결합 '2020 Ground Project’론칭

서울 이태원 내 핫 플레이스 슈퍼막셰, 메종데부지 손잡고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출시

원색 인테리어 인스타 명소 ‘슈퍼막셰’, 휠라성인~키즈까지 패밀리룩 연출 

휠라 상징 3색 향 페이퍼 퍼퓸 개발 3색 컬러 반팔 티셔츠에 동봉 판매

 휠라(FILA)가 지역 내 이색 공간의 정취와 문화를 향유하는 이색 휠라보레이션으로 또한번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런칭, 지역 내 고유한 개성을 지닌 공간을 선정, 휠라의 헤리티지를 접목한 협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는 브랜드와 장소, 공간이 만나 그곳만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개발하는 한편, 장소가 지닌 고유한 감성과 문화를 아이템에 담아내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2020년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의 파트너 지역은 서울 ‘이태원’으로, 이곳에서 남다른 아이덴티티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이태원 명소 두 곳과 특별한 협업을 펼친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가 지닌 에너지와 문화를 접목해 특별한 공간에서 소통하며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제공하고자 이태원 내 두 곳의 핫플레이스를 선정해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외에도 새로운 패션과 문화를 열망하는 젊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먼저, 이태원에 위치한 카페 겸 식당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잘 알려진 ‘슈퍼막셰(Supermarche)’와 손잡았다. 슈퍼막셰는 레드, 옐로, 그린 등 원색 중심의 다채롭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른바 ‘인스타 핫플’로 손꼽히며 젊은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곳이다.

휠라는 슈퍼막셰의 심볼인 바스켓과 이곳 인기 메뉴인 도넛, 젤라또, 콥 샐러드 프린트를 휠라 로고와 결합한 그래픽을 반영해 반팔 티셔츠, 캡 모자, 폴리 에코백, 휠라 키즈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티셔츠, 모자를 함께 선보여 개성 넘치는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이태원에서 국내 1세대 향초 브랜드로 여행지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특색있는 향을 개발, 향수, 디퓨저, 향초 등을 전개해 인기를 얻은 ‘메종 데 부지(Maison des Bougies)’도 2020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와 함께,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 레드, 네이비에 어울리는 고유 향을 개발, 각각 블랑(Blanc), 루주(Rouge), 마린(Marin)을 페이퍼 퍼퓸으로 제작, 휠라와 메종데부지 로고 자수가 놓인 반팔 티셔츠에 색상별로 담겨 출시됐다.

휠라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로 탄생한 슈퍼막셰, 메종데부지 콜라보 아이템은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휠라 134개 매장, 휠라 온라인 스토어(www.fila.co.kr) 및 슈퍼막셰 키즈 아이템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 29곳에서 판매된다. 이태원 슈퍼막셰에서도 휠라, 휠라 키즈 그라운드 프로젝트 아이템 일부를 구매가능 하다고.

휠라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슈퍼막셰(@supermarche_collage), 메종데부지(@maisondesbougies)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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