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3일까지 나흘간 예약 판매중

FILAXBTS LOVE YOURSELF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역대급 휠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FILAX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Love Yourself Collection)’은 휠라 고유의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인 ‘DNA’, IDOL’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각종 그래픽, 아트워크 요소들을 디자인 포인트로 표현했다.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총 12종으로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결합한 전용 아이콘을 배치했고, ‘DNA’, ‘IDOL’ 각각의 곡명을 포인트 심벌로 구현했다.

휠라 데일리 슈즈 ‘웨이블렛’, 캔버스 슈즈 ‘페스티보’, 슬라이드 등 휠라 슈즈에는 ‘DNA’, ‘IDOL’의 아트워크를 반영, 특히 페스티보 슈즈 안쪽 바닥에는 ‘IDOL’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입은 의상에서 차용한 총 7가지 패턴을 입혔다. 휠라 영문 리니어 로고에 패턴을 가미하거나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소매 부분에 테이핑 처리한 반팔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한 토트백, 버킷백까지 의류,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다.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운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위버스샵', ABC마트 온라인몰 ‘아트닷컴(www.a-rt.com)’에서 공개중.

10일부터 13일까지 예약 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 전원 대상 컬렉션 제품 디자인을 반영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과 사은품은 오는 7월, 예약 구매 시 지정한 배송지로 발송.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