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달 간 만원 이상 한 건이라도 구매하면 10년간 우수회원 등급 유지

사진제공 = 쁘띠엘린

쁘띠엘린에서 10주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어제부터 한달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꾸준히 쁘띠엘린을 이용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이벤트로, △’육아지원금 3,000만원을 드립니다’, △’우수회원 10년 보장 이벤트’, △’10년동안 사랑 받은 브랜드, 100분에게 드립니다’ 로 구성돼 있다.

먼저 ‘육아지원금 3,000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의 경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응모 시 500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쿠폰을 랜덤으로 즉시 지급해준다.

또한 ‘우수회원 10년 보장 이벤트’의 경우, 3월 한달 간 만원 이상 한 건이라도 구매한 회원이면 10년간 우수회원 등급을 유지해주는 이벤트로, 추후 구매 이력이 없어도 10년동안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상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년동안 사랑 받은 브랜드, 100분에게 드립니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런칭이후 10년 간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10년간 쁘띠엘린을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베이비 프리미엄 유아용품 스토어로써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