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파인애플 화보 이미지.

올 봄 트랜디하고 유니크한 1020 하이틴 여성캐주얼 '핑크파인애플'이 탄생된다..

톡톡튀는 상큼한 핑크파인애플의 브랜드 네이밍에서 알수 있듯 'I’M NOT YOU(남다른 나)'를 슬로건으로 ZM 세대인 1020 하이틴이 주요 소비 타깃이다.

스쿨걸 룩과 매치할 수 있는 이지캐주얼웨어를 선보인다.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면 100% 쭈리(ZURRY) 소재를 비롯 트렌디&베이직, 엣지있는 코디네이션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강점이다. 새롭고 명랑한 이미지, 유니크함을 상징으로 ‘핑크파인애플’ 심볼을 개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제1요소로 삼고 있는 '핑크파인애플' 런칭 주역은 아이올리 여성복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릿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런칭 맴버이자 사업본부장 출신인 배수향 대표가 진두지휘하고 있어 런칭 전부터 관심을 집중받고 있다.

핑크파인애플 측은 "3월 2일 공식 자사온라인몰(www.pinkpineapple.co.kr)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젊은층의 수요가 많은 대형 온라인 플렛폼 위주로 입점을 시작, 하반기 부터는 컨셉추얼 편집숖(Conceptual Select Shop) 입점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1차 라인업 출시 기념으로 3월 한달간 신상품 10%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5% 쿠폰을 지급하며,, 10만원이상 구매시 공홈 판매 그립톡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