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와 함께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룩 공개

사진 제공 = 미샤

'미샤(MICHAA)'가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THE NEW ELEGANCE’를 공개했다.

미샤의 2020 SPRING 캠페인 THE NEW ELEGANCE는 시즌 컬러와 프레시 무드,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담았다. 미샤 관계자들은 "세대를 아우르는 우아함과 사랑스러움 모두를 보여주는 신민아는 미샤의 이번 테마인 THE NEW ELEGANCE 그 자체였다"고 전했다.

미샤 2020 SPRING 컬렉션은 건축 아카이브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재킷이나 원피스 톱 부분 구조는 현대 건축물의 직선 형태와 견고함을 담았고 원피스의 허리 부분과 스커트, 블라우스 등에서는 건축물들의 다양한 곡선 형태에서 볼 수 있는 유연함을 담았다. 랩 스타일 쇼츠 수트는 봄 시즌 오피스 룩과 데일리룩 모두로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하게 디자인되었다.

사진제공 = 미샤

재킷에 베스트 레이어드된 수트는 고급스러우면서 핏을 유지할 수 있고, 벨티드 스웨이드 페일 핑크 코트는 착용감과 시각적 편안함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슬림한 효과를 주는 스퀘어 넥과 시즌 트렌드 퍼프소매로 디테일을 더한 원피스도 특별한 모임과 파티에 필수 아이템이다. 어깨 견장과 미니멀한 스터드 포인트로 카리스마 있는 네이비 원피스는 실키하고 가벼운 소재로 페미닌한 느낌도 주는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클래식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 글래머러스 크롭 재킷 스커트 세트업, 비대칭 플리츠 원피스, 더블랩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