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화제의 매장>

분당 판교 전 제품 라인업 체험 및 무료 카페 구성

분당 판교로에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는 초대형 이색 쇼핑공간이 탄생했다.

국내 종합 스포츠기업 애플라인드는 분당 직영점을 패션과 카페를 결합한 복합매장 ‘애플라인드 클럽’으로 대대적인 변신을 통해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

분당 판교로에 위치한 애플라인드 클럽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총 면적의 30% 이상의 공간을 카페 공간으로 구성, 총 456㎡(138평)에 걸쳐 완성된 유리돔 형태의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304㎡(92평)에 달하는 매장과 152㎡(46평)의 카페를 동시에 연출한 공간이 펼쳐진다.

쇼핑과 휴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애플라인드 클럽에서는 기능성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요가복, 이너웨어, 가방, 액세서리 등 애플라인드의 전 라인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을 이용한 고객은 누구나 애플라인드 카페에서 무료로 커피도 즐길 수 있다.

오픈 기념 행사로 사은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2월 한달 간 애플라인드 클럽 매장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골프양말, 5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산 소가죽 파우치가 제공된다. 오픈 기획전 행사로 드라이큐브, 코트나 하이넥 등 애플라인드 스테디셀러 상품은 3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는 “애플라인드는 새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매장 오픈을 다방면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지난달 26일 SG골프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1100여개의 스크린 골프 매장 중 대형 거점 매장에 애플라인드 무빙숍을 설치하고 있다.

조정희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