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20 S/S 시즌 모델 김봉우, 안재형, 김도현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새로운 모델 발탁과 함께 2020년 봄/여름 주력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듀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새로운 모델들을 기용했다. 현재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런웨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슈퍼 루키 김봉우, 안재형, 김도현 3명이다.

20 S/S 시즌 앤듀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젠더 뉴트럴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주력 신제품들은 일상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언제, 어떻게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소재, 따뜻한 파스텔톤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필(必) 환경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적인 에디션들을 통해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냈던 앤듀의 브랜드 철학을 유지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패션 감각이 더해진 앤듀만의 캐주얼 라인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앤듀 관계자는 “올해 모던하면서도 ‘앤듀스러운’ 캐주얼룩의 진수를 보여주고자 세계를 무대로 활동중인 전문 모델들과 함께 새 시즌을 준비하게 됐다.”며 “세련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시간이 지나도 고유의 감성이 유지되는 ‘타임리스(Timeless)’ 제품들을 다양하게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 1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