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경자년 새해 맞아 미키마우스 에디션 5종 전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봬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버커루 X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특별한 이벤트로 찾아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경자년을 맞아 오는 3월 1일까지 전국 버커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커루 X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라운드넥 티셔츠 △맨투맨 △후드풀오버 등 베이직한 캐주얼룩 연출이 가능한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미키마우스의 일상을 사진으로 찍은 듯한 모습과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익살스러운 모습 등 버커루만의 아트웍을 포인트로 강조했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클래식한 느낌을 살려냈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쥐가 풍요로움과 부를 상징하는 만큼 새해를 맞아 고객 여러분들이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미키마우스 에디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의미 있는 선물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마음을 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커루는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 감성을 살린 콜라보를 전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