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100% 당첨 스크래치 행운권 증정…롱 다운 점퍼 등 풍성한 사은품 마련

NBA키즈, 설맞이 행운권 증정 이벤트 진행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NBA키즈가 100% 당첨 행운권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오늘(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NBA키즈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행운권은 스크래치형으로 수령 후 현장에서 당첨 등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운권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NBA키즈 1등부터 3등까지의 당첨자에게 현재 NBA키즈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3명) 선물은 NBA키즈의 ‘에센셜 롱 다운 점퍼’로 덕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2등 당첨자(15명) 선물은 ‘NBA X NIKE 아이콘 스윙맨 저지’, 3등 당첨자(30명) 선물은 ‘NBA팀 스몰로고 볼캡’이다. 또한 2등과 3등 당첨자 중 희망 고객에 한해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커스텀 할 수 있는 이니셜 자수 서비스와 NBA팀 로고 등이 새겨진 와펜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4등 당첨자(200명)와 5등 당첨자(700명)선물은 각각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과 5천 원 상당의 즉시 할인 쿠폰이다.

NBA키즈 관계자는 “국내 첫 단독 매장 런칭 이후 NBA키즈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 설 명절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NBA키즈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NBA 스타일을 통해 아이들의 개성 돋보이는 패셔너블한 키즈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BA키즈는 지난해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런칭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단독매장 16개점과 숍인숍 매장 19개점을 포함해 총 35개점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올해도 유통망 확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