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어른들을 찾아뵐 때, 연휴 여행을 떠날 때 뭐 입지?

 

다가오는 설, 이번 연휴에는 어떤 스타일링을 할지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TPO에 따른 설 연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의류 :잇미샤/ 액세서리 : 스와로브스키 / 가방 :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 / 신발 : 무크 

 

- 연휴에 친척 어른을 뵈러간다면 단정하고 깔끔한 룩!

오랜만에 친척 어른들을 만나러 가는 자리인 만큼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베이직하고 깔끔한 니트와 코트로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해보자. 여기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앵클부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단정하면서도 감각적인 설 연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의류: MLB / 모자 : 비욘드클로젯 / 가방 :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 / 신발 : 무크

 

- 연휴에 여행을 간다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룩!

연휴를 이용한 국내외 여행으로 장시간 비행기나 차 안에 있을 예정이라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일명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을 추천한다. 활동성 좋은 MLB 후드나 맨투맨과 캐주얼 슈즈를 활용하면 심플하고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활용도 높은 쇼퍼백을 매치한다면 멋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스타일링을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비욘드 클로젯의 NOMANTIC 하트 로고를 포인트로 준 비니나 버킷햇을 더해준다면 센스있는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