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두보 · 일리앤 · 브릴렛 · 러브미몬스터 · 에르게 · 세르쥬포에틱 등 선보여

< 사진 제공 = 위즈위드(WIZWID) >

위즈위드(WIZWID)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BAG & ACC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기획전을 진행한다.

’BAG & ACC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기획전에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디디에두보(DIDIER DUBOT)는 대표 컬렉션인 ‘시그니처D’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리 현대 건축물의 아치 형태에서 드러나는 ‘D’ 심볼에 눈송이가 맺힌듯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셋팅을 더하여 낭만적인 눈 오는 날의 파리를 표현한 컬렉션이다.

일리앤(12&)은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렉션을 런칭했다. 이를 기념해 일리앤은 이달 31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일리앤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간 양말을 증정한다.

브릴렛(Brillet)은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등으로 구성된 11가지의 홀리데이 해피니스 패키지를 구성했다. 구매 고객은 10% 추가 할인 및 브릴렛 스페셜 케이스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러브미몬스터(LOVE ME, MONSTER) △에르게(ERGHE) △세르쥬포에틱(SERGEPOETIC) 등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백 & ACC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기획전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