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X 크리스 프랫 컬렉션 출시 등 이색 협업 지속

투미(TUMI)맥라렌(McLaren)이 파트너십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 팀과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포함한, 맥라렌의 공식 러기지 파트너 (official luggage partner)가 됐다.

1975년 창립 이래 투미는 디자인 혁신, 탁월한 기능성,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s), 즉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제품의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해 왔다.

 항공, 자동차, 스포츠 등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산업 분야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얻고 도전하는 투미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리딩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 철학이 분명한 맥라렌과의 협업은 큰 맥락을 같이 한다.

투미와 맥라렌은 2020년 하반기 콜라보레이션 러기지 컬렉션을 출시할 계획이며,  2020년 시즌부터 맥라렌 F1 팀은 전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투미의 트래블 컬렉션 제품들을 사용, 내년에 공개한다.

투미는 이에 앞서 최근 배우 크리스 프랫(Chris Pratt)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투미 X 크리스 프랫 컬렉션

"투미 X 크리스 프랫" 컬렉션은 크리스 프랫과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샌즈(Victor Sanz)에 의해 디자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 프랫 개인의 여행 스타일을 반영함은 물론, 디자인 혁신, 공학 기술, 탁월한 기능성 등 투미를 대변하는 모든 시그니처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팝 컬러인, 오렌지 컬러 디테일을 대담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샌즈는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을 타깃으로 한 이번 컬렉션을 위해, 크리스 프랫과 함께한 시간은 놀라운 경험이었다. 우리는 크리스 프랫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길 원했다. 스크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크리스 프랫, 자신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는 그의 모든 요소들을 컬렉션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미는 1975년 이래로, 투미(TUMI)는 일상의 모든 순간 속에서 심플함에 심미성을 더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와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약 75개국 이상, 2,000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