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온라인 몰서 열려

‘NAIN(나인)’의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나인 블랙 프라이데이’가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온라인 몰에서 열린다.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나인은 이번 행사를 위해 1500여 개의 상품들을 최대 할인율의 균일가로 진행하며, 품목별로 1천 원부터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나인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패션 잡화는 1천 원부터, 상의·하의·원피스는 5천 원부터, 아우터는 9천 원부터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인 윈터 롱 다운 점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두루 갖춘 인조 램스 무스탕 롱 코트 △시크한 매력과 트렌디한 느낌을 풍기는 코듀로이 무스탕 코트 △리얼 천연모피를 사용한 라쿤 체크 다운 점퍼 등 나인 베스트 제품들이 대거 포함된다.

이외에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50% 이상 할인률이 적용된 한정 상품인 윈터 아우터 베스트 상품이 오픈될 예정이다.

나인 관계자는 “나인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인 멤버십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로 자사몰(http://www.nai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