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높이고 가격 낮춘 남성용·여성용 숏패딩 및 코트 출시

사진 제공 = 프로젝트M(PROJECT M)

‘프로젝트M’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이달 28일까지 전 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은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은 ‘행복제’에서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푸퍼다운(숏패딩)과 코트 등 겨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복제 프로모션 메인 아이템은 푸퍼다운이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후드 탈착 시 흔적이 남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워터푸르프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며, 내부에 장착되어 있는 핫팩 포켓이 방한 효과를 증대시켜준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틸 그린, 블랙 4가지 컬러로, 여성용은 브라운, 그레이, 아이보리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기존 16만 원대에서 행복제 프로모션 특별 할인가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푸퍼다운 외에도 남성 체크 싱글 코트, 플란넬 셔츠,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러피 집업, 구스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의 경량 베스트, 캐시미어 스웨터, 발열 내의 ‘온에어’ 등이 행복제 프로모션 제픔이다.

프로젝트엠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까지 압도적이었던 롱패딩의 열풍을 대체할 아이템으로 숏패딩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로젝트엠의 푸퍼다운과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행복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