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중창의 하트 옆면서 걸을 때마다 컬러풀한 라이트 효과

사진 제공=스케쳐스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키즈 윈터 부츠가 나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겨울 시즌을 대비해 하트 라이트(Heart Lights) 패딩 부츠를 선보였다.

하트 라이트(Heart Lights) 패딩 부츠는 부드러운 소재의 겉감과 밴딩 형태의 끈으로 제작되었다.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자유자재로 움직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만들어졌으며, 신발 중창의 옆면은 3D 형태로 하트 패턴이 새겨진 입체감 있는 디자인이다. 특히 하트 패턴은 아이들이 걸을 때마다 컬러풀한 LED 불빛이 나와 디자인적인 재미 요소를 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발 입구 부분의 폼이 부드러운 착화감과 보온성을 제공하며, 방수 및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는 고무 소재의 밑창을 사용해 겨울철 야외 활동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케쳐스는 여아용 글릿치 글램(Glitzy Glam) 부츠, 남아용 하이피노-플래시 3.0 (Hypno-Flash 3.0) 부츠 등 다양한 키즈 윈터 부츠를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츠와 함께 핑크와 라일락 컬러의 여아용 나이트 페어리(Night Fairy) 다운재킷, 뒷면의 로고가 네온 컬러로 어두운 곳에서도 빛나는 남아용 나이트 페어리(Night Fairy) 다운재킷을 매치하면 아이들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케쳐스 이준희 팀장은 ”스케쳐스 키즈 신발의 특징인 라이트 효과가 적용된 부츠 제품과 편하면서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키즈 다운재킷으로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 키즈의 겨울 신상품들은 전국 스케쳐스 키즈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