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와 'A DAY WITH MINA' 패션필름 속 제품 공개

‘A DAY WITH MINA’속 MICHAA 화보.

여성복 '미샤(MICHAA)'가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패션 필름과 캠페인 컷 ‘A DAY WITH MINA’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필름에는 패션을 사랑하는 보통의 여성들처럼 외출 전 다양한 아이템들을 입어보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접 스타일링을 해보며 고민도 하는 패션을 사랑하는 여느 여성이 등자한다.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 트위드 셋업, 캐시미어 코트와 셋업몰은 모던한 컬러부터 레트로, 귀여운 핫 핑크까지 개성 넘치는 팔색조같은 그녀를 담아냈다.

신민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설레임이 담긴 패션 필름의 장면들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함께 로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패션 필름에서는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생생하게 담았다면, 캠페인 컷에서는 조금 더 시크한 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미샤는 올 가을 겨울 글래머러스한 쉐이프를 돋보이게 하는 페플럼 실루엣의 스커트 셋업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안된다.

겨울 특유의 두툼한 원단에도 페미닌하며, 모던한 블랙 벨티드 코트와 원 버튼 크림 코트, 부드러운 텍스처의 카멜 컬러 테디베어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진주 장식의 트위드 원피스, 시스루 네크라인의 오간자 원피스 등 격식 있는 자리나 특별한 이벤트 상황을 위한 페미닌 무드의 포멀한 아이템까지 채워 모든 상황을 완성할 수 있는 완벽한 옷장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