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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오디션 2020 S/S 뉴욕패션위크 연계 마케팅 성료현장 수주 100만 달러 쾌거 및 향후 세일즈 통해 더 큰 수주성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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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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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K패션오디션의 2020 S/S 시즌 뉴욕시장 마케팅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세계적인 경기 불황에도 견고한 소비시장을 과시하고 있는 미국 패션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뉴욕패션위크에 K패션오디션 브랜드 16개사의 세일즈 마케팅을 진행했다.

독창적인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위주의 전시로 유명한 에디트 전시에는 △그레이스케일(염지연) △그리디어스(박윤희) △노타(최예인, 이민주) △더 스튜디오 케이(홍혜진) △라이(이청청) △뮤제(이주현) △비건타이거(양윤아) △얼킨(이성동) 8개사가 단독부스 마케팅을 전개했다.

이와 함께 뉴욕패션위크 기간 중 최대규모 전시이자 비즈니스 친화적 전시 컨셉으로 저명한 코트리 전시에는 △노미나떼(김사라) △메종 드 이네스(김인혜) △스태비엘(이미경) △쏘리 투머치 러브(김은주) △앙크1.5(김진선) △은주고(고은주) △참스(강요한) △치키타(박재남) 8개사가 르돔쇼룸 공동부스 마케팅에 참여했다.

각 브랜드는 최신 컬렉션 상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프닝세레모니(Opening Ceremony), 베리크루즈(BAYCREW’S), 센츄리21(Century 21), 우라라(OOH LA LA), 쿤(KUUN) 등 글로벌 유명 백화점 및 편집매장, 온라인 셀렉트 숍과 100만 달러 상당의 현장 오더를 달성했다.
특히 그리디어스(박윤희), 라이(이청청), 앙크1.5(김진선) 브랜드 등이 괄목할만한 수주성과를 거두었다.
에디트에 처음 참가한 뮤제(이주현)는 어워드 프로그램인 「주목할 만한 인터내셔널 디자이너(INTERNATIONAL DESIGNER TO WATCH) 6인」에 선정되어 현지 유명 패션 매체인 Daily Front Row 매거진과 코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되는 등 미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각 참가 브랜드는 아직 오더를 확정하지 않은 바이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세일즈전을 펼칠 계획으로 더 큰 수주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패션산업협회는 뉴욕 외에도, 서울, 파리, 상하이, 두바이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K패션오디션을 통해 엄선된 우수 브랜드의 2019년 하반기 마케팅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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