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챌린지 유 인 #마이캘빈스(I CHALLENGE YOU IN #MYCALVINS)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가 2019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 ‘아이 챌린지 유 인 #마이캘빈스(I CHALLENGE YOU IN #MYCALVINS)’를 공개했다.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사진작가이자 감독인 샬롯 웨일즈(Charlotte Wales)는 운동하며 땀 흘리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활동적이고 유쾌하게 사진과 영상으로 표현했다.

2019 가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컬렉션은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운동과 일상생활에 모두 적합한 새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번 액티브웨어는 최신 심리스 기법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핏을 강조했다. 볼드한 레이저 컷 디테일과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백팩이 내장된 방수 재킷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디지털, 소셜 미디어와 영향력 있는 옥외 광고 및 캘빈클라인 전용 피트니스 커뮤니티, ‘#STRONGINMYCALVINS(#스트롱인마이캘빈스)’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