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동, 루치다&스텔라 슈즈 컬렉션 탄생

롯데백화점 부산점 팝업스토어 첫 공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이번 시즌 슈즈 컬렉션 '루치다&스텔라'를 새롭게 런칭하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첫 공개했다.

가장 밝은 별을 뜻하는 단어 ‘LUCIDA’에서 이름을 따온 ‘루치다 컬렉션(LUCIDA COLLECTION)’은  100여 피스가 넘는 주얼 스톤으로 METROCITY의 ‘M’을 형상화하며 섬세하게 세팅된 것이 특징이다.

 펌프스부터 뮬까지 다양한 디자인 선택 폭을 넓혔으며, 최고급 스웨이드와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숨은 3mm 설계로 뛰어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크림, 블랙, 베이지 컬러부터 이번 시즌 포인트 컬러인 머스터드, 그린, 퍼플의 조화가 눈길을 끈다.

 두번째 컬렉션인 STELLA COLLECTION(스텔라 컬렉션)’은 반짝이는 별들의 움직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발등을 우아하게 빛내주는 크리스탈 스트랩과 글램한 컬러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

 펌프스부터 세련된 라인의 슬링백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라벤더, 머스터드, 레드, 와인, 블랙, 그레이 등의 컬러가 구성됐다.

슈즈 팝업스토어는 오늘(11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B1F THE WAVE ZONE에 마련됐다.

구매시 슈즈 데오드란트를 증정하며, 슈즈 피팅 후 메트로시티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루치다 컬렉션의 주얼 스톤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네일아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새로운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일, 메트로시티 슈즈 컬렉션 출시 및 팝업스토어 오픈 이슈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루치다 또는 스텔라 컬렉션 슈즈를 5인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