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점프맨 & 나이키 에어, 시그니처 클래식 로고 믹스해 쿨 키즈 스트릿룩 완성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10일 자유로운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의 ‘조던 클래식 라인’을 선보인다.

‘조던 클래식 라인’에서 플레이키즈프로는 조던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의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했으며, 선선한 날씨에 입기 좋은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했다.

클래식 로고가 포인트인 클래식 라인의 맨투맨, 후드집업, 조거팬츠는 세 가지 아이템을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입는 사람에 따라 개성 있는 코디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클래식 보머 재킷’은 힙한 스트릿 감각을 더욱 살려준다. 배색 후드와 프린팅 포인트를 통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돋보이고, 맨투맨, 후드집업 등과 레이어드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두툼한 두께와 포근한 착용감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쿨키즈룩으로 적극 추천된다.

이와 함께 플레이키즈프로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클래식 힙색’을 출시해 스트릿룩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레트로와 밀레니얼 트렌드를 모두 반영해 최근 패션 업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쿨키즈룩을 위해 조던과 나이키 에어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라인 아이템을 출시한다”며, “추석과 신학기를 맞아 자녀, 조카를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상하의로 구성된 한 벌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여부에 관계없이 할인 받을 수 있고, 멤버십 회원은 트리플 포인트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