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수)
> 뉴스 > 지구촌 글로벌 뉴스
타겟-디즈니, 리테일 콜라보 선보여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내달부터 샵-인-샵 런칭
디즈니 체험 타겟으로

미국 종합 유통업체 타겟이 디즈니와 리테일 콜라보를 선보인다. 많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꾸준한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을 소개해 온 타겟이 이번에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손을 잡고 샵-인-샵 형식으로 리테일 콜라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콜라보는 플로리다 주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 인접한 곳에 새 타겟 매장의 오프닝을 포함한다.

콜라보는 다음달 4일부터 타겟 매장 중 25 곳 내에 디즈니 샵이 오픈되며 시작된다. 온라인 상에서 새롭게 마련되는 타겟닷컴/디즈니스토어도 함께 시작된다. 2020년 10월까지 40개 오프라인 매장 내에 디즈니 샵-인-샵이 부가적으로 더해진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관련 제품들이 타겟의 디즈니 매장에서 판매된다. 평균적으로 750 평방피트 규모로, 디즈니와 타겟이 함께 디즈니의 체험을 타겟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가져올 수 있도록 개발, 디자인하게 된다.

샵-인-샵은 타겟의 아동복 및 장난감 카테고리 근처에 자리 잡게 되고, 450여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디즈니 공주, 스타워즈, 마블, 디즈니 주니어 캐릭터 관련 제품들과 클래식 디즈니 봉제인형, 의류, 홈 제품, 홀리데이 제품 등이 포함된다.

개봉을 앞둔 겨울왕국2, 스타워즈 에피소드9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제품이 타겟 내 디즈니 매장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플로리다 올랜도의 디즈니 월드 리조트 인근 매장은 2021년 생길 예정이다.

“디즈니의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스토리텔링 능력과 타겟의 옴니채널 리테일 플랫폼이 합쳐져 고객들을 위한 유니크한 체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브라이언 코넬 타겟 CEO는 전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