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목)
> 뉴스 > 지구촌 글로벌 뉴스
美 콜스, 신규 브랜드 발굴 소개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큐레이티드 바이 콜스’
페이스북 파트너십

미국 백화점 체인 콜스가 의류를 포함한 신진 브랜드들의 제품을 선정, 선보인다.

10월 중순께 처음 시작되는 ‘큐레이티드 바이 콜스(Curated by Kohl's)’는 50여개 콜스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여진다. 의류, 액세서리, 홈 부문 등 다양한 신진 브랜드들의 제품을 모아 제공하며, 3개월 가량 마다 새로운 제품들의 믹스처가 선보여지게 된다.

특히 2020년부터는 페이스북과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큐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페이스북 소셜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강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한 브랜드들을 식별하고 그들과 연계하게 되는 것이다.

이는 콜스 소비자들에게 신진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콜스는 전했다.

10월 시작되는 ‘큐레이티드 바이 콜스’에서는 란제리 브랜드 ‘어도어 미(Adore Me)’,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이스트 아델라인 바이 다이아(East Adeline by Dia&Co)’, 공예품 키트 ‘키드 메이드 모던(Kid Made Modern)’, 연하카드 ‘러브팝(Lovepop)’, 스태킹 브레이슬릿 ‘루카 앤 대니(Luca + Danni)’, 친환경 가방, 드링크웨어, 재사용 가능한 스트로우 키트 등을 포함하는 ‘유나이티드 바이 블루(United by Blue) 등이 포함된다.

다음 번 ‘큐레이티드 바이 콜스’ 제품들은 페이스북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정되며, 2020년 봄 선보여질 예정이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