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오는 9월 1일까지 SNS 공유(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가방을 증정한다.

SNS상에서 ‘인싸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백’은 에이핑크 정은지가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시드니 선샤인’ 속에서 착용하면서, 정은지 팬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발맞춰 스트레치 엔젤스는 공식 인스타그램(@stretchangels)을 통해 SNS 공유(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시드니 선샤인’ 속 정은지 쇼핑 장면을 감상한 후,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다.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리그램한 후, 영상 속 정은지가 구입한 가방 이름을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참여가 완료된다. 스트레치 엔젤스는 추첨을 통해 정답자 중 10명에게 랜덤으로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은지 씨의 첫 단독 예능에 ‘인싸템’으로 저희 제품이 언급되며 많은 분께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패션 아이콘 정은지가 구입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