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원, 국내 유일 밤샘 한강걷기 축제 전폭 지원

파렌하이트 티셔츠 입고 안전 쾌적 워킹,  아름다운 한강 야경 만끽

행사장 파렌하이트x신원몰 부스 이색 이벤트로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공원 녹음수 광장 일대에서 약 1만 2천 명이 참가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에 참가한 시민들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밤새 걸으며 무더위를 날리는 이색 행사에 남성복 파렌하이트가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 화제다.

㈜신원(대표  박정주)의 어반 유틸리티(Urban Utility) 남성복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공원 녹음수 광장 일대에서 약 1만 2천 명이 참가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것.

올해 4회를 맞이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는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2019 한강 몽땅 여름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밤새 걸으며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국내 유일 무박 2일의 이색 걷기 행사다.

‘한강 나이트 워크 42K’는 42km, 25km, 15km의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레이스와는 달리 기록 측정조차 하지 않는 비경쟁 걷기 프로그램.

이날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파렌하이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빛을 반사해 눈에 잘 띄는 재귀 반사 기능과 흡습속건 냉감 기능성 소재의 브랜드 로고 티셔츠 증정, 안전한 야간 행사 및 참가자들에게 ‘레이스에 걸맞은 실용적인 아이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신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과 협업 홍보부스를 운영, 이곳에서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로 애플워치, 에어팟, 신원몰 상품권 등 굵직한 경품과 선글라스, 휴대용 선풍기, 레드불 등 레이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

 파렌하이트 사업부 이상진 이사는 “열정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브랜드 파렌하이트의 열정 넘치는 레이스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며 “향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많은 시민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능동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렌하이트 다운에이징 전략 캐주얼 탈바꿈

 한편, ‘파렌하이트’는 올해 초에 진행한 리뉴얼쇼를 기점으로 ‘지이크’와 분리된 독립적인 브랜드로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운에이징(Down-aging)’전략에 주력하며 기존 수트에 강점을 가지고 있던 브랜드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캐주얼한 감성 브랜드로서 온전히 탈바꿈했다.

 뿐만 아니라 ‘파렌하이트’는 최근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라는 콘셉트로 브랜드를 다시 한번 정립하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