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 일상 활용 가능 쾌적한 기능성 제품 출시

한국교통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는 8월 11일까지 절정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휴가지로 바다나 계곡에서 보내는 바캉스가 1위, 사람이 없는 조용한 곳에서의 삼림욕이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도심 휴가가 전년보다 두배나 늘어난 수치를 기록하며 3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인싸템’ 하와이언 셔츠와 샌들로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휴가를

[사진1]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남성 홀리데이 반팔 셔츠’ 및 ‘럭스 샌들 2’ 착장 컷

노스페이스 ‘남성 홀리데이 반팔셔츠(MEN’S HOLIDAY S/S LONG SHIRTS)’는 하와이안 스타일의 반팔 셔츠로, 원색이 과감하게 활용된 패턴이 강렬하지만 동시에 산뜻한 느낌을 준다.

넉넉한 핏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얇고 가볍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럭스 샌들 2(LUX SANDAL II)’는 바캉스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XTRA FORM+)를 적용한 중창(미드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활동적인 아이들에겐 편안한 옷차림에 네온 컬러 포인트

[사진2] 노스페이스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 및 ‘키즈 유브이 선캡’ 제품 컷

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는 편안한 옷차림이 최우선.

노스페이스의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KIDS LOUNG WEAR SET)’는 가볍고 시원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 및 배출이 용이하고 쾌적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됐다. 여기에 밝은 네온 컬러 상의로 포인트를 주어 상쾌한 느낌까지 더했다. 여기에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반투명 챙이 특징인 ‘키즈 유브이 선캡(KIDS UV SUNCAP)’까지 더한다면 귀여운 에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로맨틱한 비치룩을 완성하는 원피스

[사진3] 노스페이스 ‘여성 홀리데이 반팔 롱 셔츠’ 및 ‘아펙스 슬라이드’ 착장 컷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이 특징인 노스페이스 ‘여성 홀리데이 반팔 롱 셔츠(WOMEN’S HOLIDAY S/S LONG SHIRTS)’는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로브로 활용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으로 즐길 수 있다. 남성 제품인 ‘홀리데이 반팔셔츠’와 동일한 패턴을 활용해 부부들이 ‘시밀러룩’으로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슈즈로 노스페이스의 초경량 슬라이드인 ‘아펙스 슬라이드(APEX SLIDE S)’를 매치하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휴가를 꿈꾼다면 스타일, 기능성 및 가성비를 모두 갖춘 휴가 패션을 꼼꼼하게 준비하는 것부터 추천한다”며 “노스페이스의 트래블 컬렉션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