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기술력 더해져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우수한 착용감

왁(WAAC)과 뉴에라의 콜라보제품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에라’와 손잡고 세련된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해 화제다.

정통성과 복잡한 룰을 요하는 매너스포츠 브랜드 왁과 스트리트 감성의 뉴에라와 만나 전혀 새로운 골프 착장 라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1920년 설립이후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 안정적인 기술력, 스트리트 감성 등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온 뉴에라는 MLB(메이저리그), NBA(미국농구리그), NFL(미국풋볼리그) 3대 스포츠 리그를 유일하게 공식 후원중이다.

왁x뉴에라 제품은 볼캡, 썬캡, 스냅백 등 총 4종 12개 스타일로 뉴에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왁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더해져 골프웨어와 잘 어울리면서 뉴에라 심볼 자수와 홀로그램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볼캡’의 상징 실루엣이라고 할 수 있는 9FORTY는 6면의 패널과 타원형으로 구부러져 있어 날렵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폭염속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흡습속건 소재의 쾌적한 착용감도 강점이다.

코오롱FnC 왁 관계자는 “영 골퍼들이 골프웨어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는 점을 반영, 차별화된 디자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야외에서 활동하는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왁' 고유의 신선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것"이라 알렸다.

관련 제품 판매는 왁 전국 매장과 공식 코오롱몰(www.kolonmall.com).

왁 X 뉴에라 콜라보레이션 화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