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최고급 가죽 소재와 파티나(Patina) 공법으로 제작한 스니커즈, 샌들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티나 공법은 숙련된 장인이 가죽에 겹겹이 색칠을 해 나가는 수작업을 통해 제품을 완성하는데, 가죽 결을 해치지 않으면서 색을 입힐 수 있어 가죽 본연의 멋을 살릴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무크는 클래식한 차림에 국한되지 않고, 좀 더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룩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그윽한 광택과 풍부한 색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무크 ‘파티나 샌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바캉스에서 프린트와 색감이 유니크한 하와이안 셔츠에 쇼츠를 매치하고, 파티나 샌들로 마무리를 지으면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질 좋은 가죽에 깊은 색감을 입힌 ‘파티나 스니커즈’는 어떤 룩에도 부담 없이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스니커즈는 정장과 함께 착용하면 포인트를 살린 세미 수트 룩을 완성할 수 있고, 데님팬츠와 같은 캐주얼 착장에 매치하면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한편 무크는 지난해 선보인 파티나 드레스화에 이어 올해는 스니커즈와 샌들로 스타일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