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룩부터 일상 스타일까지 실용적 활용

올 여름 슈즈패션 트랜드는 단연 컬러삭스와 샌들의 매치다.

다양하고 톡톡튀는 컬러와 길이의 양말과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리쉬한 썸머 샌들은 올 여름 핫 썸머 패션 트랜드로 부상했다. 스포츠화를 중심으로 올 여름 다양한 썸머 샌들 신제품 역시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르꼬끄 스포로티브,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썸머 샌들 컬렉션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썸머 샌들 컬렉션으로 시원한 썸머룩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된 ‘다이나 샌들’은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으로 향상된 착화감과 청량한 컬러, 더블 스트랩에 레터링 포인트가 가미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인, 친구와 함께 커플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힐 스트랩은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휴가지에서 다양한 룩과 매치하기에 활용도가 높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웨비 샌들’은 그레이, 핑크, 블랙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청바지, 숏팬츠,  스커트 등 썸머 캐주얼룩과 잘 어울려 올여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양말과 매치하면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무디 샌들’ 은 르꼬끄의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의 스포티 무드를 가미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IP솔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해 활동성이 높아 장시간 착용해도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은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르꼬끄 관계자는 "르꼬끄 썸머 샌들 컬렉션은 일상에서와 휴가철 여행지에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더욱 강화된 기능과 디테일로 썸머룩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