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더위가 연일 지속 되면서, 여름 성수기인 7~8월 이전부터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에는 장마와 바캉스로 수륙양용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샌들이 인기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철을 맞아 계곡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휴가철 물놀이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쿠아샌들’ 5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출시한 아쿠아샌들은 ‘스콜 오토 맨 샌들’, ‘크릭 맨 샌들’, ‘알파 맨 샌들’,  ‘엠보 캘리 우먼샌들’, ‘에린 우먼샌들’이 있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샌들은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와 내구성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고, 뛰어난 배수성으로 계곡 트레킹 등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때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바다나 계곡, 일상생활 속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착화감이 우수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계곡과 바다 워터파크 등 물과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하는 만큼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기능성 아쿠아 슈즈를 착용해 발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여름에는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시리즈로 더욱 안전한 여름 아웃도어와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6월 12일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쿠아샌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올 여름 계곡, 바다 등에서 아웃도어를 즐기거나, 일상생활 속에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아쿠아샌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