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목)
> 뉴스 > 데일리뉴스
블랭크블랑, 하와이안샐러드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귀여운 빈티지 감성 일러스트 담은 가방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 19SS 시즌 테마 ‘런던’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 적용한 가방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BLANKBLANC)’이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 그룹 ‘하와이안샐러드(HAWAIIAN SALAD)’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하와이안샐러드’와 함께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블랭크블랑’의 19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인 영국의 ‘런던’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를 접목했다. 런던의 이층버스, 티타임, 피크닉 등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담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5종의 핸드백과 1종의 액세서리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원대부터 10만원 중반까지 다양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력 상품은 ‘피크닉 틴케이스(Picnic Tincase)’와 ‘피크닉 토트(Picnic Tote)’이다.
레트로 느낌의 틴케이스 소재에 하와이안샐러드의 일러스트가 포인트인 ‘피크닉 틴케이스’는 외출 시에는 가방으로, 집에서는 다용도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3만8천원.

PVC소재를 사용한 ‘피크닉 토트’는 블랭크블랑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가 포인트이며, 개인적인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이너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너 파우치에는 피크닉을 즐기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8만2천원.

블랭크블랑 마케팅 담당자는
“20대 초, 중반의 영(young)한 고객들, 다시 말해 본인만의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이 강한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인만큼, 타깃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타깃 고객의 관심과 취향을 공유하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블랭크블랑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이태원에 위치한 하와이안샐러드 스튜디오에서 6월 22일 2회에 걸쳐, 일러스트를 직접 실크스크린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일러스트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에 나설 예정이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