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업계 최초로 ‘인스타그램 LIKE(좋아요)’로 진행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8인을 선정했다.

‘에잇 바이 미’를 통해 선정된 8명은 총 2,400만원의 (상금1위 1,000만원, 2~8위 각 200만원)을 받고, 3개월 동안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화보 및 영상 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1위를 차지한 바누는 스페인 국적으로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꿈꾸는 청년이다. 특유의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6352개의 ‘좋아요’를 받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25살의 바누는 “재미로 시작해 본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했고 내안에 또 다른 나를 발견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2위부터 8위까지는 p’쥰나의 행복한 하루’ 유튜버 스타 ‘이주은’, p모델 지망생 ‘서민준’, p패셔니스타 교육자를 지향하는 ‘이정환’ p남친룩의 정석 ‘신윤제’ p대한민국 대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꿈꾸는 ‘전가영’ p인스타 팔로워 10만을 희망하는 최연소 도전자 ‘최은아’ p’뼛속까지 모델’로 인정받은 ‘박기문’ 등이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4월 15일부터 한달 반의 기간 동안 SNS를 통해 ‘에잇 바이 미’ 캠페인을 진행했고, 일반인 모델 신청자는 약 4000명, TOP20을 뽑기 위한 1차 투표 참여자 6만 6000명, 최종 8인 선정을 위한 파이널 투표에 4만 9000명이 참여하는 등 총 11만 5000여명이 달하며 밀레니얼 및 Z세대에게 흥미와 관심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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