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 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 2019’를 통해 우리 고유의 영토 경험하는 ‘독도·울릉도 트레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해를 맞아 ‘독도·울릉도 트레킹’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독도와 울릉도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독도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고취시키는 아웃도어와 역사 탐방 액티비티다. 이번 ‘독도·울릉도 트레킹’은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 투어와 신비로운 형상을 간직한 울릉도 성인봉 등반, 행남 해안 산책로 트레킹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독도·울릉도 트레킹 클래스는 오는 6월 14일부터 6월 16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우리 고유 영토임을 느끼고 체험하며 독도와 울릉도의 소중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5월 2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최종 참가자 발표는 5월 3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매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이더클래스는 아이더가 제공하는 비기너 대상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외에도 등산, 서핑, 낚시 등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액티비티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