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가 연재 중인 네이버 화요웹툰 ‘여신강림’에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이 된 평범한 인물 임주경을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인기 웹툰이다.

지난 21일 연재된 여신강림 59화 장면 속 서준&주경과 수호&주경 두 커플이 빅볼청키를 활용한 커플 운동화 스타일링이 공개되었다.

데님 자켓과 빅볼청키로 캐주얼한 시밀러룩의 서준&주경과 톤다운된 핑크 컬러로 완성한 세련된 시밀러룩을 연출한 수호&주경의 상반되는 시밀러룩이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어느 커플이 이어질지에 대한 응원과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더불어 MLB는 야옹이 작가가 추천하는 빅볼청키 1+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빅볼청키 1+1 프로모션은 MLB 공식스토어에서 빅볼청키 2족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기존에 빅볼청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친구,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빅볼청키를 착용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MLBKOREA, #MLBCREW, #빅볼청키, #커플운동화, #커플청키)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