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넘치는 여름 캠페인으로 주목

일러스트레이터 설찌와 콜라보레이션한 제이제이지고트 제품.

컨템포러리 영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가 일러스트레이터 설찌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완성했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의 영 캐주얼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는 봄 시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뉴트로(New+Retro) 무드의 데님 컬렉션에 이은 두번째 여름 프로젝트를 함께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50-60년대 글램 스타일을 뉴트로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이제이 지고트 아이템들에 설찌의 ‘유토피아적 상상’을 그린 일러스트가 더해져 기분 좋은 무드를 선사한다.

설찌는 소소한 일상에서의 행복을 찾는 위트 있는 그림을 재치 있는 화면구성, 발랄한 색감으로 표현해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라인은 감각적인 프린트 블라우스, 스커트, 썸머 드레스, 점프슈트 등으로 구성, 그녀의 일러스트가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제이제이 지고트는 매시즌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제품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부분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제이제이 지고트 아티스트 ‘설찌’ 콜라보 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브랜드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