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5월 리넨 셔츠를 출시, 스타일 팁을 공개한다. 동시에 오는 9일부터 자사몰 탑텐몰에서, 13일부터는 전국 앤드지 매장에서 일상 리넨셔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앤드지 프로모션은 시즌 아이템 중 활용도가 높은 주요 아이템을 선정해 스페셜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되며 5월 아이템은 봄부터 여름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리넨 셔츠이다.

앤드지의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내추럴한 워싱감과 다양한 컬러로 멋을 아는 남자들을 위한 봄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비즈니스룩 까지 어떠한 날에 입어도 좋은 실용적이며 여름에 기온이 올라가면서 땀으로 무너질 수 있는 남자들의 셔츠 핏을 위해 셔츠 안에 입을 수 있는 쿨에어 티셔츠 ‘이너 에어(INNER AIR)’를 함께 제안한다.

쿨에어 티셔츠 ‘이너 에어’는 브이넥 스타일로 깔끔한 외관은 지켜주면서 흡속, 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앤드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해인의 일상 리넨 셔츠>를 4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시 전속 모델 정해인의 엽서 10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