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여름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한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 나갔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여름 러브 컬렉션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입을 수 있도록 남녀 반팔 라운드 티셔츠부터 피케 셔츠, 긴팔 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코모도에 처음으로 아동용 티셔츠도 선보여 이번 여름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코모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포토매틱과 협업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까지도 진행한다.

5월 코모도 주요 매장 옆에 별도의 ‘러브 팝업 스토어’가 마련되며 러브 제품 구매 시 이곳에 설치된 ‘코모도 러브 포토매틱 포토 부스’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토매틱 촬영 쿠폰과 아동 러브 티셔츠, 러브 쇼퍼백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 1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에서 러브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포토매틱 스튜디오’ 이용 쿠폰과 5% 상품 더블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